해충방제 서비스는 예방입니다.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피해를 예방하세요.



전화문의 1661 - 8991

해충방제 서비스는 예방입니다.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피해를 예방하세요.


전화문의 1661-8991

보행해충의 흔적과 동선을 분석합니다.

모든 해충은 흔적을 남기고 은폐하여 활동합니다.


바퀴벌레나 쥐, 개미등의 주요 해충은 감염병원인의 주 매개체입니다.

활동이 감지되었음에도 방치하면 번식한 집단을 처리하기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해충의 이동경로 및 주요 서식지를 확인하여 빠르게 처리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리마, 곱등이, 민달팽이, 거미 등도 많이 출몰하여 불쾌감을 주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활동공간을 점검하면 해충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막을 수 있습니다.


이지케어 정기관리 서비스에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서비스 갤러리

이지케어 해충케어 

ICERE 프로그램

1. 해충동정 (Identify)

해충의 유입경로를 찾아내고 해충의 정확한 동정을 분석하는 단계이다. 가정집 사업장 등의 환경을 정확히 분석하는 단계이고 초기 데이타가 이후 프로세스의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정밀 분석이 요구되는 단계이다.                                     

2. 해충방제 (Control)

해충의 개체수를 줄일 수 있는 방제 방법을 계획하고 설계하는 단계이다. 해충의 종류에 따라 단기적 방제, 장기적방제, 물리적방제, 화학적 방제 등 방제 기법을 선택하는 단계이고, 식품공장 등의 해충 개체수 모니터링을 포함한다.

3. 해충박멸 (Eliminate)

확인된 해충이 더이상 서식하지 않도록 최종적으로 박멸시키는 단계이다. 유충 및 성충 모두의 박멸을 포함하며 시설물이 보완되어 더이상 해충의 유입 또는 서식이 되지 않는 상황의 단계이다.

4. 리포트 (Report)

이전 단계로 확인된 일련의 활동을 문서화 하여 자사 또는 고객에게 공유한다. 같은 문제를 반복하여 발생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며 데이터를 축적하여 서비스를 메뉴얼화 한다.

5. 교육 (Education)

문제가 되는 환경에서는 여러 여건상 위생환경에 대해 소홓하게 되는데 가장 치명적인 우선순위의 위험 요인등에 대해 상시 교육하여 추가로 발생하는 막대한 피해 비용을 사전에 차단한다.

비래해충을 포획하여 청결을 유지합니다.

모기 파리 나방파리 기타 비행하는 많은 해충들을 유인하여 포획합니다.


이지케어의 포충등은 과거 전기식 포충기와 달리 UV등 후면에 위치한 글루페이퍼에

해충이 포획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많은 해충이 포획되더라도 외관상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워 음식점 또는 생산시설이 갖추어진 사업장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해충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케어 정기관리 서비스에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이지케어 해충방제 특징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님과는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여 좋은 관계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1350


멤버십 회원수

이지케어의 멤버십 회원님은  매년 증가 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수

2019년 2월 기준 정기 멤버십 현황

98.2%


고객만족율

고객님의 고충을 최대한 해결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율

고객 만족설문조사 회신률

30


프랜차이즈 협약

프랜차이즈 본사와 계약하여 지점 오픈시 점검드리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계약

본사와 계약한 프랜차이즈 브래드 수




"한번 인연을 맺으면 본인의 공간을 관리하듯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N 프랜차이즈 대표 김***